급격한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 까지 더해진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들쭉날쭉한 날씨에 피부가 예민해져 각질이나 가려움증, 화장 들뜸 현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해 밸런스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미모야가 출시한 ‘보따리 시트 마스크 세트’ 4종이 눈길을 끈다. 계절과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보따리 마스크는 시트 한 장에 리얼 엑티브 세럼 25ml 한 병이 고스란히 담긴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로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에 대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나무에서 추출한 100% 친환경 소재인 에스델 원단 시트가 얼굴의 굴곡진 눈, 코, 입, 턱 부위에 들뜨지 않고 강력하게 밀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센텔라 시트 마스크’는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센텔라와 티트리, 녹차 성분이 함유돼 있어 울긋불긋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 빠르게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피지 분비가 과도한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주고 자극 받은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고농축 에센스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생기와 탄력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는 ‘아쿠아 펄 시트 마스크’가 적합하다. 미백과 리파이닝 에너지를 담은 진주 성분이 칙칙하고 거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연꽃추출물, 목련꽃추출물, 올리브오일 등이 얼굴빛을 생기 있게 가꿔주며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쿨링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코코넛 비타 시트 마스크’는 수분 충전과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코코넛의 농축된 에너지가 피부에 촉촉함과 활력을 전달한다. 3만ppm의 코코넛오일과 토코페롤, 인디언구스베리열매추출물 등이 푸석거리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프로폴리스와 꿀, 마카다미아오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허니 시트 마스크’는 거칠어진 피부에 쫀쫀한 영양을 더해준다. 탄력과 수딩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며 고농축 영양성분이 피부를 윤기 나게 가꿔준다. 금은화추출물, 당귀추출물 등이 생기 충전과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미모야는 보따리 시트 마스크 세트 출시를 기념, 회원에 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